사업영역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업영역
Location : 홈 > 사업영역 > 사업영역

공조 닥트

빌딩, 상가, 사무실, 환기닥트 및 보온케이싱 공장 (배관, 밸브, 탱크 등)
플랜트, 보온케이싱, 옥상배기 벤치레타 제작설치 공장 분진 및 악취 배출 장치 음식점 자동후드

크린룸 닥트

실내작업환경,주거환경으로서 오염방지를 목적으로 청정도를 얻고 유지관리하는 것을 말하며, Clean Room 에서는 청정도가 가장 중요하며 근래에는 산업기술의 고도발전으로 인하여 높은 청정도가 전사업 분야에 요구됩니다.

실내 공기중의 먼지, 미립자를 최소로 유지시키고 실내의 압력, 습도, 온도, 기류의 분포와 속도 등을 일정범위내로 제어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수한 방을 Clean Room 이라고 하는데 통신, 반도체, 식품제조소 (HACCP) 의 공조설비 닥트 재질은 먼저 공조닥트 재질 자체가 내부식성 있는 제품이어야 하고 닥트내부 보온재등에 의한 2차 오염의 발생이 적어야 합니다.

공장 닥트

일기조건이나 그다지 유해성이 크지 않은 화학물질을 제어하기 위해 옥내와 옥외의 기본차이에 의하여 공기의 부력을 이용한 환기처럼 자연 에너지를 이용한 자연환기와 일기에 좌우되지 않는 동력을 사용한 기계환기 등 최상의 실내환경조건을 제공합니다.

냉ㆍ난방 닥트

인간이 거주하고 있는 공간의 쾌적성을 실현하는 고려공조닥트는 산업분야에서 제품의 품질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산업용 닥트를 설계에서 시공까지 책임 완수해드립니다. 닥트의 설계방법으로는 등속법, 등마찰법, 전압법 등이 있습니다.

HACCP

식품안전을 위해하는 요소들 중 공기접촉으로 인항 오염이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러므로 HACCP 지정을 위해서는 생산공장 내부를 청결구역,준청결구역,일반구역으로 분류 설정하여 외부로부터의 공기유입을 차단하기 위한 일정한 양압(대기압이상) 유지시켜야 하며, 수시로 신선한 공기를 급기하고 오염된 공기를 배기시키기 위해서 지정된 환기계수 이상으로 급ㆍ배기 하여야 하고 식품생산과 관계되는 구역에는 항시 일정한 온도 (ex : 육가공공장 15℃이하) 를 유지시켜야 하며 그 온도를 기록 보관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급ㆍ배기 및 실내온도유지를 수행하는 기계적 장비를 통틀어 HACCP 공조 급ㆍ배기 시설이라고 합니다.